본문 바로가기

GO~살맛나는사회

점거농성중인 현대자동차 비정규직 노동자들에게 지지와 연대의 메세지를 전합시다!

오늘 현대자동차 지부의 현대차 비정규직 지회 점거농성 지원 총파업 여부를 전체 조합원 총회로 결정한다고 합니다. 이 투표의 결과에 따라 향후 투쟁의 향방은 크게 달라질 것 입니다.

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우리 모두의 투쟁을 해온 비정규직 지회 조합원들이 신념과 의지를 잃지 않고 꾿꾿하게 싸워나갈 수 있도록 많은 분들께 지지를 호소합니다.

검색 중에 현대자동차 비정규직 지회 점거 농성자들의 트위터 주소 모음이 있어 정리해 봤습니다.

 1공장을 점거하고 있는 비정규직 노동자들의 트위터 계정(출처: 오마이뉴스 "현대차 점거 비정규직, 트위터로 부사장에게 한판승")


 하나 하나 타자로 적기 불편하실까봐 정리해 봤습니다!
   (ctr+C, ctr+V 하시면 되겠죠  ^ ^)
@kain6425 @hdauto15 @beanarea @gns144 @hhg138 @sky9352 @gbboy84 @sbkim0425 @asdf6899 @vera3333 @mnmnpa @apjjang @tmdrl1 @yoshiki0070 @ya7770 @jyk777a @youblubas @jyj78kk @dhauto @kkang330

또 팔로우 하다 보니 이 분들의 글을 보게 됐는데요... 공장 안의 조합원들의 목소리를 전해보고자 일부 복사해왔습니다.

 현대차 울산 1공장 점거 농성중인 조합원들의 목소리.

@Gbboy84
배고픔을 이기지못해 날짜가 한참 지난 빵봉지에 손이가는 현실..옆에있는 제가 눈물이날 지경이네요ㅠ
http://spic.kr/2EBq http://spic.kr/2EBr


@vera3333
남과북이 소통이원활했다면 이런일이 일어났을까요? 안 일어났겠죠 저희 비정규직도 현대차와 소통이 원활했다면 이렇게 공장을 점거하는일은 없었을겁니다 대화조차 거부하는 현대차는 각성해야 할것입니다...

@mnmnpa 
현대차 농성장입니다. 오늘 정규직 찬반투표가 있는날입니다. 저희는 반순히 저희가 정규직이 되기위한 싸움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. 비정규직 없는 세상을 만들고자 싸우고 있습니다.현대차뿐 아니라 모든회사에 비정규직을 부셔버리고 싶습니다! 도와주세요...

@ya7770
레프트21독자 여러분 진심으로 지지에 감사드립니다


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지가 필요합니다.

 * 이렇게 연대 합시다!

● 자신이 속한 단체ㆍ노동조합ㆍ동아리ㆍ학생회 등에 제안해 파업 지지 성명을 발표합시다.

● 현대차 비정규직 노동조합 웹사이트에 지지글을 올리고, 지지 배너(현수막)나 대자보 등을 만들어 보냅시다.

- 노동조합 웹사이트: http://hjbtw.jinbo.net/

- 주소 : 울산 북구 양정동 700번지 현대자동차 내 현대자동차 비정규직 노동조합

- E-mail : hjbtw@jinbo.net

● 인터넷 카페, 블로그, 트위터, 페이스북, Daum <아고라>와 각종 사이트에 지지와 연대 글을 올립시다.

● 청와대ㆍ고용노동부 홈피 게시판에 탄압 항의 글을 올립시다.

● 현대차 사측에 항의 전화를 합시다.

- 현대차 고객센터 080-600-6000

- 현대차 울산공장 052 - 280 -2114

● 현대차 비정규직 노동조합에 투쟁 지지금을 모아서 보냅시다

(620-189824-437 외환은행 예금주 이상수)